▲용인특례시의회 안치용 의원, 2024 대한민국 ESG소비자 브랜드 대상 의정특별상 수상(사진제공=용인특례시의회)
용인특례시의회 안치용(신갈동,영덕1동,영덕2동,기흥동,서농동/국민의힘) 의원이 25일 오후 2시 서울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이뉴스투데이의 주관으로 서울특별시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ESG소비자 브랜드 대상에서 의정특별상을 수상했다.
안치용 의원은 의정특별 부문에서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환경 보호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며 주민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왔고, 특히 도시 내 녹지 공간 확대 및 대기질 개선을 위해 노력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안치용 의원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기반으로 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더욱 큰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도 용인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4 대한민국 ESG소비자 브랜드 대상은 산업자원부장관상·과학기술통신부장관상·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 등 4개 부문 종합우수상을 비롯해 중기중앙회 후원 대상·ESG우수기업상·ESG우수근로자상·ESG우수단체 및 기관상 등 총 40여 기업을 수상업체로 선정·발표했다.